Editorial design

Visual Communicator의 관점으로
체계적인 레이아웃과 창의적이고 디테일한 디자인, 문화적인 소통이 실현 가능한 편집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정기간행물

■ 정확한 기업분석과 스토리텔링을 통한 디자인구현

■ 체계적인 레이아웃과 조화를 이룬 짜임새와 흐름의 레터링

■ 디자인을 통해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적 가치 창출

■ 사내보, 사외보, 회보, 기관지 등

홍보물

■ 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하여 고객에게 차별적 의미로 접근

■ 친밀감을 주어 주목을 높이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구현

■ 기업 브로슈어, 제품 카달로그, 리플렛, 애뉴얼리포트 등

CI·BI

■ 조직화·기호화된 디자인 체계로써 Visual Identity추구

■ 기업자체의 동질화와 차별화, 경영전략으로서의 Identity 구현

■ 상황적 변화에 따른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정보가치 창조

■ 경쟁구도 내에서의 차별성이 반영된 브랜드 전략방안 제시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