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 Korean International Documentary Film Festival / 2012.10

제5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Website

Client / 경기콘텐츠진흥원
Website / www.dmzdocs.com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DMZ의 ‘평화, 소통, 생명’의 가치를 알리고자 개최된 영화제이다(전 세계 37 개국 115편으로 구성된 양질의 다큐멘터리 상영). 제5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기존 레이아웃을 유지하며 컨셉에 맞게 리뉴얼이 진행되었다. 새롭게 제작되어진 브랜드를 웹사이트에 반영하는 작업이 가장 큰 변화이다.

Design
– 브랜드 컬러인 Orange / Purple를 활용하여 영화제의 색깔을 잘 나타내었다.
– 사용자와 콘텐츠 관리자 이용의 용이성에 중점을 맞추어 UI/UX를 구현하였다.

Technical issue
– 프로그램 소개와 티켓예매 기능이 가장 큰 개발 이슈였다. 많은 양의 콘텐츠를 관리자가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AdminUX를 고안하였다.

Scroll to Top